본문 바로가기

카페

가성비 마카롱, 마리웨일 237 커피마카롱 수원 나혜석거리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마리웨일 237"
입니다.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ㅎㅎ
마리웨일 237인지 커피마카롱인지..
여기가 가성비도 저렴하고 좋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밖에 이벤트도 써져있어요.
모든 음료를 시키면 일반 마카롱 한 개 or 음료 사이즈업 중 택 1이라고 합니다.
가성비에 이런 이벤트까지 하다니 좋아요👍


내부는 작은 편입니다.
5 테이블 정도였 던 것 같아요.


일반 마카롱도 많고 뚱카롱도 많은 곳이에요~
행벅♡♡


못난이 마카롱도 있어요~
기존보다 500원 정도 저렴해 던 것 같아요.


마카롱 선물 포장 박스도 있답니다.
선물하시는 분들은 이 박스 구매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머랭 쿠키도 팔아요~


케이크? 롤? 도 파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무난합니다.


저는 이렇게 구매했어요.
두 개 먹고 집에 가져와서도 먹었답니다.

매장에서 마카롱 드시는 건 비추천해요.
마카롱은 시원하게 굳어져있는 게 맛있는데 좀 녹아져 있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집에 가져가셔서 냉장실에 좀 넣어뒀다가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르고 먹은 뽀도맛(?)인지 치즈맛(?)인지 뚱카롱ㅎ

뚱카롱 많이 드셔 보셨다면 예상가 실 거예요.
치즈맛이었습니다~


이건 슈팅요거트마카롱!
요거트 맛에 안에 슈팅이라 톡톡 튀는 맛이에요.
슈팅이 강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맛남 :)

집에서 냉장실에 넣어둔 후 먹으니 몇 배는 더 맛났어요~~
가신다면 몇 개 구매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수원 저렴한 마카롱 가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