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종류, 가격

반응형


이번에 엄마 생일이라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로 준비 해 보았어요.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케이크로 유명하지만 딸기 시즌이 아니라 그런지 딸기가 너무 작고 싱싱해보이지 않더라고요. 그것보다는 청포도가 알도 굵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렇지만 청포도는 색이 하나라 밋밋해보여 다양하게 믹스되어 있는 믹스드베리초콜릿생크림으로 구매했어요.


투썸플레이스를 점심에 가니 여러 종류의 케이크가 남아있었어요. 이번에 바닐라 슈크림이 새로 나온 디저트라고 합니다. 옥수수 크림 치즈도 맛있어보이네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안 드셔보셨다면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그래도 딸기는 역시 겨울이죠. 딸기는 시즌에 구매하시길 추천!


먹어보니 믹스드베리초콜릿생크림도 괜찮았습니다. 딸기, 포도, 청포도, 베리류가 올라가 있어 색감도 이쁘고 안에 크런키볼 과자같은 초코볼이 들어있어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초콜릿 크림과 배합이 조화로워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37,000원으로 좀 높은 편이었지만 맛이 있어 만족합니다.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이 있다면 다른 디저트지만 케이크 살 때도 사용가능하니 이용해서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저희도 친구한테 받은 음료 기프티콘을 더해 할인받아 결제했답니다. 좋은 정보되셨길 바라며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