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설빙 가격인상 메뉴판 치즈빙수 후기

반응형

이번에 간 곳은 설빙 오산역점입니다. 설빙 오랜만에 갔는데 가격상승을 했더라고요. 제 기억으로는 인절미빙수가 7천 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9,500원으로 올랐고 다른 빙수도 가격 상승한 걸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먼저 리뷰 시작합니다.

 

설빙오산역점 내부1
설빙오산역점 내부2

 

제가 다녀온 설빙 오산역점은 2층에 있어 넓고 쾌적한 환경이라 좋아요. 여러 가지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로 가도 문제없을 곳입니다. 가운데에 나무가 크게 있고 아직 눈사람 조명도 있어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요.

 

설빙오산역점 키오스크

 

설빙 오산역점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안 가본 사이에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생겨서 놀라웠어요. 떡볶이가 있었던 건 기억나는데 스파게티까지 생겼더라고요?! 디저트 가게가 이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으려나 많은 메뉴들이 있는 게 놀랍기만 합니다.

 

설빙메뉴판1설빙메뉴판2

 

빙수 메뉴만 키오스크에서 찍어왓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빙수는 하겐다즈딸기설빙이랑 생딸기트리설빙인가 봅니다. 하겐다즈딸리설빙은 15,900원, 생딸기트리설빙은 15,500원이라고 하네요. 제가 먹어 본 설빙 중에는 그린티초코설빙이랑 팥인절미설빙이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안 드셔보셨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설빙을 이용하려면 기프티콘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파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결제하면 더 저렴하게 설빙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제가 사용하는 앱은 니콘내콘이랑 기프티윈인데요. 두 앱 모두 들어가서 설빙을 치고 결제하고자 하는 가격대 중에 제일 할인율이 많은 걸 선택해 결제하면 됩니다. 앱에서 결제한 기프티콘은 결제함에 바코드가 떠서 바로 결제가 가능해 편해요. 저는 18% 정도 할인받아 2500원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했습니다. 이렇게 기프티콘이 잘 되어 있는 프랜차이즈 이용하신다면 저처럼 기프티콘 할인 앱을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결제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치즈설빙1
치즈설빙2

 

이제 치즈설빙 후기를 남기자면 치즈설빙은 큐브 치즈가 맨 위와 가운데에 골고루 들어가져 있고 위에 치즈맛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져 있어요. 또 견과류가 뿌려져 있어 고소한 맛도 줍니다. 인절미 빙수를 좋아하신다면 인절미 가루는 꼭 추가해 드세요. 엄청 잘 어울리고 맛있습니다. 치즈 설빙에 인절미 가루 추가는 천 원 추가되었어요. 설빙 오산역점은 드라이아이스가 없는지 아이스팩에 봉지얼음을 넣어 포장해 주었습니다. 연유 소스도 같이 주니 중간중간 뿌려 줬어요. 연유는 하나밖에 없어서 부족했지만 아주 맛있고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뭔가 매장보다는 포장이 양이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오랜만에 설빙 갔는데 실패 없었네요. 겨울이지만 뜨뜻한 집에서 설빙 어떠신가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