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위메프 초콜릿 재료_발렌타인재료 구매 및 아망드쇼콜라 도전

반응형

 발렌타인데이가 가까워지고 있어서 초콜린을 만들어 보려고 주문하였습니다.

위메프에 재료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품절되기전에 빨리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front.wemakeprice.com/deal/600062469

택배는 이렇게 왔습니다.
한... 3일 후에 왔어요.

다크초콜릿 200g
다크커버춰초콜릿 200g
다크초코펜 1개
크렌베리건조과일 20g
상상몰드 1개
코코아분말 20g
파베종이틀 1개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후기에 서비스를 많이 준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발렌타인 기간이라 그런지 서비스는 없었습니다.ㅜㅜ

 

 

저는 파베초콜릿, 아망드 쇼콜라, 망디앙 초콜릿 이렇게 3가지를 만들려는 계획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파베초콜릿은 생크림을 안 샀고, 망디앙 초콜릿은 견과류가 많이 없어서 고민이에요.
동물성 생크림을 많이 안쓸텐데 시중에서 파는 건 다 500ml가 넘고 가격이 쎄서 어떻게 할지 고민중입니다.
사고나서 다시 들어가보니 생크림이 있더라고요.
분명히 제가 고를때는 생크림이 없었는데 다시 보니 생겨있어서 뒷목잡았어요.
포장지도 추가되어 있더라고요.
배송비추가해서 다시 사기 뭐해서 그냥 안샀습니다.

망디앙 초콜릿은 여러 견과류가 들어있는 걸 사서 붙일까.. 고민중입니다.

그나마 재료가 갖춰져있는 아망드 쇼콜라는 어제 만들어 보았어요~
주려는 것보다 한 번 만들어서 먹어보고 싶어서 빨리 만들었습니다.
괜찮게 만들어져서 이번주 토요일에 만나는 친구한테 발렌타인 선물로 줄려고합니다.ㅎㅎ

 

저는 적게 만들려고 초콜릿과 아몬드를 각각 100g씩 넣어서 만들었는데 보통 사이즈의 통에 50%정도 들어갈것 같아요.
좀 많이 적어서 다시 또 만들어 볼까 고민중입니다.

발렌타인데이도 다가오는데 초콜릿만들어 보는거 어떠신가요?
아망드 쇼콜라는 만들기 쉬웠으니 도전해보면 재밌을 겁니다.
성공도도 높고 유리통에 담아서 선물하면 퀄리티 굿이에요.

즐거운 발렌타인되시고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ps. 2월 14일은 안중근 의사의 사형선거일이라고 합니다.
안중근 의사님께 감사하며 즐거운 발렌타인 보내야 겠어요.

반응형

'DI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_파베초콜릿 첫 도전  (7) 2020.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