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원동 치킨_1988' 옛날통닭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오산 원동에 위치한

"1988' 옛날통닭"

입니다~

지나가다가 닭강정이 제 눈에 딱 들어와서

들어 간 곳이에요ㅎㅎ

 

닭강정 먹은게 오래전이라 너무 땡기더라고요~

 

통닭이 주 메뉴네요.

 

어른들은 술 안주로 먹기 좋은 곳이고

학생들은 닭강정을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학교가 많아서 닭강정이 인기 많을 것 같아요.

 

소스랑 무는 500원이에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5~6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닭강정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신기했던게 위에 은박지를 씌워주시더라고요.

 

소자여도 포장으로 가져갈 때 이렇게 주시니 흘릴 일도 없을 듯해요.

닭강정 완전 정석적인 맛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네요!

 

카레가루가 들어갔는지 카레 맛도 살짝 났습니다.

 

바로 튀겨져서 나오기 때문에

뜨끈뜨끈하고 바삭해요~

 

3,000원에 적지않은 양이고 통이 넓적해서 꽤 많이 주십니다.

 

떡이 없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그 자리에 치킨이 들어갔으니 개꿀ㅋㅋㅋ

 

여러분도 닭강정 땡기시면 이 곳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1988' 옛날통닭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