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교보문고 사은품_샤코슈백 블랙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교보문고 사은품 샤코슈백 블랙"
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책을 샀는데 3,000원 사은품으로 있더라고요!
저렴한데 디자인도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이렇게 비닐에 담겨져 왔습니다.

자~ 전체적은 앞, 뒷면 샷입니다.
샤코슈백 중 큰 편에 속해요.
사이즈는 170×190mm라는 점!
사실 때 큰 편이라는 점 알고 사시길 바라요.

앞 주머니는 윗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되어있어요.
작은 핸드크림이랑 삐아 틴트를 넣어봤어요ㅎ

이제 디테일 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천이 비싸보이는 천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싼티나는 것도 아닌 무난무난하다고 생각되는 천이에요.

요 스트랩(?) 맞나요?
이거 넘 이쁘다고 생각돼요.
이것 덕분에 가방이 확 사는 느낌이에요.

뒷 쪽에는 책이 프린팅되어있습니다.
교보라고 써졌으면 별로였을 것 같은데 이렇게 책 모양 프린팅으로 되어있으니 훨씬 낫네요!

이 샤코슈백은 멨을 때 빛이 나는 가방입니다.
살 때 '끈이 별로면 어떻게 하지?'라는 걱정을 하면서 샀는데 의외로 괜찮더라고요.

끈이 길다면 끈을 묵어서 줄여주면 됐어요.
꾸미고 놀러갈 때는 안 어울릴 것 같지만 가까운 곳에 편한 복장입고 이거 딱 메주면 이쁩니다.

이런 가방 하나쯤은 있으면 유용하게 쓰죠~
저는 완전 만족한 사은품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