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고깃집,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강남역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강남에 있는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이에요. 유명하고 사람이 많아 웨이팅도 하는 곳이라고 해요.

600g에 3만원으로 고깃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하는 곳 같아요. 삼겹살, 목살 두 종류로 되어 있고 반반으로 해도 됩니다. 처음가면 반반을 추천한다고 써져있어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김치랑 콩나물무침, 파무침이 솥에 올라가져 있었어요. 주문을 하면 고기를 올려주고 가십니다. 고기에는 굵은 소금이 뿌려져있어 구우면서 간이 돼요.


셀프바에 캣잎, 상추, 양파, 마늘, 쌈장 등이 있어요. 이용하시려면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오시면 됩니다. 기본 세팅에 없는 것이 많으니 고기 굽는 동안 가져오는 걸 추천드려요.


고기는 비계있는 쪽부터 구워야 바싹하니 맛있다고 영상으로 나오더라고요. 영상에는 버섯도 나오는데 기본 서비스는 아닌가봅니다. 고기는 삼겹살, 목살 반반 600g해서 2인이 먹기엔 살짝 많은 정도였는데요. 3인분이라고 써져있는데 3인이 먹으면 부족할 것 같아요. 볶음밥이나 다른 메뉴 추가해야 배불리 먹을 듯 합니다.


전용 고기 소스가 있었는데 사진으로는 안찍혔네요. 뭔가 새우젓찍어먹는 느낌의 소스였어요. 짭짤하니 갠적으로 맛있었고, 전체적인 평은 다 아시는 고기맛이었습니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많이 질기지 않은 점은 좋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