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Dr.G(닥터지)무료 샘플_맞춤형 스킨케어북

반응형

이주일 넘게 걸려서 된건지 안된건지 모르고 있었는데 우편물에 도착해있더라고요.ㅎ
잊고 있었는데 받아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모두 Dr.G 아시나요?
저는 닥터지에서 각질제거제만 써보았는데요.
이번에 다른 샘플들도 써보려고 신청하였어요.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자신의 피부 맞춤형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질문에 답해야해요.
한.. 10분정도 걸렸답니다.

 

1.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Dr.G 회원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이기 때문에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2. 홈으로 들어가서 '내 피부타입은?'이라고 써져있는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3.그러면 윗 사진처럼 뜨는데요.
무료 샘플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4. 하는 방법이 써져있는데요.
바우만 피부타입 테스트를 해서 내 타입을 알아내면 끝입니다.

5. 모두 끝이나면 마스크팩 1매와 무료 샘플 4종을 배송해주신답니다.

 

 

배송비도 안 들어서 모두 무료에요.

 

 

저의 경우 배송이 2주정도 걸렸습니다.
택배가 아닌 우편으로 오기때문에 배송에 시간이 걸리는 부분 참고하세요.
이제 배송이 어떻게 왔는지 알려드릴게요.

 

깔끔하지않나요?ㅎㅎ
저의 타입은 OSNT타입입니다.

 

안에 이렇게 주머니처럼 되어있고 그 안에 팩과 샘플들이 담겨져있어요.

 

팩과 샘플들 모두 어떤 용도의 제품인지 써져있습니다.

선크림이 제일 기대되요.
이번 여름에 어떤 선크림쓸지 고민이였거든요.

제가 쓰고있는 각질제의 샘플도 들어있어서 반갑네요.ㅎㅎ

믿을만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모든 샘플 다 만족스러울 것 같고 무료로 샘플을 얻어서 기분이 좋네요.

 

시간되시면 여러분도 하셔서 자신의 피부타입도 알아가고 무료 샘플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