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떡볶이 맛집_청년다방 홍대 로데오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홍대에 위치한 청년다방"
입니다~

이번에 청년다방을 처음으로 가보았어요.
다들 맛있다는 칭찬이 자자하더라고요~
이제 저도 청년다방 가본 사람입니다!ㅎㅎㅎ

내부는 보통의 자리많은 식당이였어요.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이라 금방 찰 것 같은 곳이에요.

만석시 60분이라는 시간제한을 해놨던데... 저처럼 느리게 먹는 사람은 1시간은 좀 적을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손님들! 주목하랍니다!
기다리면서 한 번 읽어보세요~
저도 흘긋봤는데 밑에 단무지가 있다는 것도 써져있네요ㅋㅋㅋ
들어오면서 셀프바로 단무지가 있었습니다.
못보고 들어와서 몰랐는데 나오면서 봤어요ㅋㅋ
단무지 드시고 싶으면 셀프바 확인필수!

짠!
저희는 통큰오짱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오징어 한마리가 통크게 들어갔어요~
오징어 좋아하시면 필수로 먹어야되는 떡볶이죠ㅎ

먹기전에 아실 점!
튀김이 국물에 젖어 흐물거리는 게 싫다면 자른 후 접시에 빨리 건져내시길 추천드려요~

떡볶이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취향껏 잘라드시면 됩니다.

라면사리도 들어있어서 신기했어요~
라면사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하실 듯하네요.
어묵은 적었어요.
어묵을 좋아하는 저는 속상합니다ㅜ

오징어는 딱 생각하시는 오징어 튀김맛이였어요.
생각했던 질김이였고요ㅋㅋ

아.. 중요한 떡볶이 맛은~
달달한 맛보다는 칼칼한 맛이 더한 어디선가 먹어본 적 있는 떡볶이 맛이였습니다.
맵찔이들은 맵다고 느낄 정도입니다.
맵찔이로써 먹다보니 맵다고 느꼈는데 못 먹을 정도의 맵기는 아니였어요~


제가 느낀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생각할 수 있는 맛이라는 점 참고하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ㅎ

다음에 갈 때는 다른 맛도 먹어보고싶어요.
차돌이나 치즈폭포도 맛있지않을까요?
생각하는 맛일 것 같긴해요ㅋㅋㅋㅋ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