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연남맛집 덮밥 키햐아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홍대 연남에 위치한 맛집 키햐아입니다. 연남에서 맛집 찾던 중에 발견한 곳이에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곳이었고 메뉴도 다양해서 추천드립니다.


키햐아는 규동, 카츠동,에이동, 돈부리 등이 있는 식당으로 저는 덮밥이 먹고 싶어서 방문 했습니다. 식사 메뉴 뿐만 아니라 안주와 주류, 사케도 준비 되어 있어 한잔 하러 가고 싶을 때 가기도 좋아요.

매장은 3층에 위치에 있는데 2층은 포켓 집이라 헷갈릴 수도 있어요. 참고 하시길!


매장은 큰 편도 작은 편도 아니었고, 여유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입구에 대기 의자도 있어서 기다리기 용이 했어요.


내부 테이블은 두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고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어 인원수에 맞게 앉으면 되었습니다.


가정집 같기도 하고 일본식 식당 같기도 한 공간이에요. 창문이 크게 되어 있어 밖에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요즘 겨울이라서 겉옷이 두꺼운데 옷걸이가 배치 되어 있어 편하게 걸 수 있었어요. 같이 보이는 벽면을 보다시피 내부 곳곳에 음식 사진이 부착 되어 있어 참고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에비동이라고 새우 튀김 덮밥이에요. 가격이 10,500원으로 부담 되는 선이 아니라 퀄리티를 그리 기대하지 않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새우 튀김이 커서 놀랐습니다. 위에 소스 덕에 비주얼이 더 맛있어 보였어요.


섞어 먹는 줄 알았는데 밑에 밥은 계란 간장 베이스 소스에 섞인 상태로 나와 먹기 편했습니다. 밥이랑 계란, 간장조금 들어간 느낌이었는데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우리나라 간장계란밥과는 조금 다른 맛이 어서 신기했고 또 방문 할 것 같아요. 이상 홍대 키햐아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