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티몬구매떡볶이] 냉동떡볶이 간편조리 알뽀끼 리뷰

반응형


이번에 티몬 1+1 행사로 알뽀끼라는 게 있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몰랐는데 우리쌀 100%라고 하네요. 조리시간도 3분밖에 안 걸리고 전자레인지용이라 간편할 것 같아 주문해보았습니다. 막상받아보니 그리 크진 않았어요. 배송은 아이스팩에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뒤에 정보가 적혀있는데 후라이팬,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에 다 조리가 가능하다고 적혀있고, 어떻게 만드는지도 적혀있어요.

후라이팬 조리 시에는 물을 약간 넣고, 떡은 넣은 후 약한 불로 2~3분 졸이면 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는 3분 정도 돌리면 되고요.
에어프라이어에는 180°에서 3분, 조리 시 물을 살짝 넣으면 더 말랑한 떡볶이가 완성된다고 해요.

모두 3분 이상으로 조리하지 않아 간편한 게 최대 장점인 듯 합니다.


하나를 만들어 보았어요. 아참 저는 사진에서 보이듯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렸구요. 내용물은 7개 들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터진 게 있는지 겉에 소스가 뭍어나와있네요.


먹어봤는데 구매할 당시 사진에는 국물이 확 보였는데 제 껀 떡이 다 빨아들였는지 꾹 눌러도 안 나오데요?ㅋㅋㅋㅋ 그래도 떡볶이 맛이 나는 게 신기했고, 떡이 진짜 말랑쫀득하고 밀가루맛이 아예 안나서 맛있는 떡인건 인정이었습니다. 떡볶이 소스는 그냥 무난한 소스였는데 조리하지 않아도 되는 임팩트가 커서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아요. 저는 할인해서 1+1으로 샀지만 원가로는 못 살것같아요. 그리고 국물떡볶이를 원하는 분들에겐 아쉬움이 남을 것 같은 떡볶이입니다. 참고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라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