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간식 구슬아이스크림] 미니멜츠 초코바닐라/바나나초코맛 구슬아이스크림 후기

반응형
미니멜츠 초코바닐라/바나나초코맛


구슬 아이스크림은 놀이동산 갔을 때만 많이 먹었지 그 외에서 사 먹은 건 손에 꼽는 것 같아요. 집에서도 구슬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이번에 대량으로 구매했답니다. 티몬에서 초코맛 먼저 구매하고 초코바나나맛 구매했고, 각각 10개씩 구매했습니다.


후기로도 많이 터져서 온다고 하더라고요. 3개정도는 감안하고 주문시켰는데 정말 터져서 오더라고요;; 그래도 환불처리는 잘 해주셔서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하나만 터지고 조금 뜯긴 게 두개여서 그냥 환불은 안 받았는데요. 판매자님이 다음 구매 때 배송관련문의에 파손수량 적어주면 서비스로 더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터질거라는 예상도 있었고 대처를 잘 하셔서 기분이 상하진 않았습니다.


구슬아이스크림은 굳어 있습니다. 놀이동산에서는 고슬고슬한 구슬아이스크림을 받는데 이건 온도가 낮을수록 굳어져 뭉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먹기 전에 좀 풀어주면 놀이동산 구슬아이스크림이 됩니다. 놀이동산은 직원분이 정성껏 퍼서 구슬아이스크림을 풀어준다는 걸 이제야 깨달았어요.

초코바닐라 구슬아이스크림의 맛은 전 불호였어요. 고급진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해야하나? 놀이동산에서 먹던 그 맛과는 좀 퀄리티가 달라 아쉬운 마음이 드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초코바나나의 맛은 초코바닐라의 아쉬운 맛을 바나나맛이 감싸주면서 보완되는 맛이었습니다. 초코맛을 구매하시려고 생각하신다면 초코바나나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