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탑텐(TOPTEN10) 세일_3,900원 티셔츠(1인 1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탑텐에서 하는
"3,900원 티셔츠"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간 곳은 오산에 위치한 탑텐입니다~
길 가다가 구경하는데 티셔츠가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오산은 밖에서 5,000원/10,000원으로 쌓아놓고 판매하는 것도 있으니 오산에 사시는 분들은 구경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제 취향이 없어서 티셔츠만 구매했어요.

이제 포스팅의 주제인 3,900원 티셔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16일까지입니다.
2틀 밖에 안 남았네요ㅜ
사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되겠어요.

1명당 한 장씩 구매 가능하며 구매쿠폰을 카톡 친추를 해서 받으셔야합니다.

 

윗 사진과 같이 친구추가를 하신 후 탑텐 카톡 홈에서 정보를 누르시면 바로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받으셨으면 옷을 골라야겠죠?

티셔츠의 종류는 크루넥과 브이넥 2종류가 있었어요.

 

색상은 크루넥이냐 브이넥이냐에 따라 다르지만 둘 다 색상은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에 맞춰 고르기 좋았습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이쁜 색상의 티셔츠가 눈에 보이더라고요.
여러분도 탑텐가셔서 저렴한 가격의 티셔츠 득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