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족발 맛집_잭아저씨 족발&보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잭아저씨 족발&보쌈"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순두부찌개랑 쟁반국수를 서비스로 준데요~
이런 서비스 좋아욯👍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좌석이 은근 많이 있어서 회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벤트가 있는데 신기신기해요~
매장에서 드시고 추가로 포장해서 가면 3천원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맛있게 즐기는 법을 보면서 먹는 법을 빠르게 배워봅니다ㅎㅎ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3명이서 반반족발인 족발과 마늘족발 중자로 주문하였습니다.

배달이 많아서 좀 시간이 걸린다고 했어요.
지금이 코로나19때문에 사람들이 주의중이라 그런지 매장은 한산했고 배달은 계속 들어왔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세팅을 해주셨어요.
반찬에서부터 맛있음이 느껴지지않나요?ㅎㅎ
막국수는 보통 매운맛이였고 순두부찌개는 살짝 라면맛?ㅋㅋ 계속 먹게되는 맛이였어요.

 

한... 5분~10분 뒤에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두가지 맛이여서 그런지 양이 더 많아보여요.
그냥 족발은 비릿맛도 없고 딱 적당한 쫄깃함에 처음먹을 때 맛있다가 절로 나왔어요!ㅎㅎ
좀 기다려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마늘족발은 무슨 맛인지 궁금했는데 마늘 향이 살짝 나면서 달달한 소스의 맛이였습니다.
매운 맛이 아니고 달달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저는 무김치에다가 족발 싸먹는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맵지도 않고 새콤달콤한 맛이 아주👍
여러분들도 족발이 먹고 싶다면 이 집 족발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