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맛집_푸주옥

반응형
푸주옥에 다녀왔어요.

 저번에 갔다가 괜찮아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푸주옥은 기본적으로 설렁탕과 갈비탕이 유명한 것같아요.

MSG를 첨가하지 않는다니!!
믿음직 스럽네요~~
문 양옆으로 이렇게 크게 쓰여있어서 자부심을 느낀다는게 느껴지네요.

자리는 이렇게 앉는 좌석도있고
쇼파로 된 좌석도 있어요.
좌석이 많아서 회식도 괜찮을 것 같아요.

메뉴판은 참고해주세요.

기본적인 반찬은 간장에 절인 양파, 오징어 젓갈, 깍두기, 배추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김치류는 넓적한 접시에 담겨져있는데 넓적한 접시가 차가워요.
먹는 동안에도 차갑게 유지가 가능해서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깍두기는 같이 드신 분이 신걸 못 먹어서 안 먹었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살짝 신맛이 나니 신걸 못 드시는 분들은 패스하세요.

제가 주문한 건 돈가스!!
저번에 설렁탕을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맞더라고요. 자극적인걸 좋아하다보니 심심했어요. 갈비탕은 저번에 먹었는데 턱이 아파서 패스~
육개장은 저번에 드신 분이 많이 맵다고 하셔서 먹으려다가 안 먹었어요.

설렁탕, 갈비탕은 빠르게 찰칵!

갈비탕 얻어먹었는데 짭조름한게 맛있더라고요.ㅋㅋ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요.
또 고기가 많아요! 큰 덩어리가 6조각?정도 들어있어서 가위로 작게 잘라먹었어요. 크게 자른걸 많이 먹으면 턱이 아프니 작게 잘라서 많이 드세요.ㅎ

제가 먹은 돈가스는 좀.. 늦게 나왔어요.
다른 분들 절반 다 먹고 나와어 빠르게 먹느라 힘들었네요.

돈가스는 일반 돈가스의 맛이었지만 단점은 없었어요!
소스가 일반 돈가스 집 소스에 단맛이 첨가된 맛이였어요 색달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치는 운암고등학교 반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고 국물이 드시고 싶은 날이라면 푸주옥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