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_쉽게 PIN번호 등록하는 법

반응형

애드센스_쉽게 PIN번호 등록하는 법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 방법"
에 대해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아주 쉬워요~

오늘 우편물을 보니 PIN번호 종이가 와 있더라고요.
PIN번호 우편물은 2주~4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너무 오래 걸려서 저는 까먹고 있었어요ㅋㅋㅋ


알아보니 PIN번호를 4주? 뒤에도 안 올리면 광고가 중지된다고 해요.
받으신 분들을 빨리 등록하세요!

우편은 이렇게 왔습니다.

제가 급해서 다 뜯어버렸네요ㅋㅋㅋ

우편 온거 보시면 뜯는 법이 잘 설명되어 있으니 따라하시면 됩니다.

안에 이렇게 PIN번호 등록하는 방법이 나오는데
제가 애드센스 들어가서 해보니 없어서 당황했어요.

3단계부터 헤매기 시작ㅋㅋㅋ

그래서 어떻게 하는 건지 찾아봤는데 어렵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저처럼 헤매는 분 있을까봐 포스팅합니다ㅎ

먼저 애드센스 홈화면에 들어가세요.
화질이 구리네요;;;
그냥 위치확인만 하시면 됩니다.


아직 PIN번호를 제출하지 않으셨다면 할 일에 뜰거에요.
할일에 PIN번호를 입력하면 끝~

정말 쉽죠?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바로 입력하시길 바래요ㅎ
이거 다음으로 지급 계좌를 만들어야 하는데 어떤 걸 만드는게 좋을까요?ㅜㅜ

은행가서 통장을 만들어야 하는건지...
또 알아봐야겠어요..

지급계좌를 100달러 전에 안 쓰면 PIN번호처럼 광고 중지되고 그런 건 아니겠죠?

아시는 분들은 답글 부탁드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이상으로 포스팅을 맞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