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브랜드 간식 추천 - 타코야끼 / 다크초콜릿

반응형

좋아하는 마트가 이마트고 거기 안에 있는 노브랜드도 좋아하는데요. 인스타보던중 다이어트에 먹기 좋은 노브랜드 간식에 다크 초콜릿을 소개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왔고, 타코야끼는 그냥 먹어보고 싶어서 짚어왔습니다ㅎㅎ


동글동글한 타코야끼가 한.. 30알 정도있는 것 같고, 그 안에 사진과 같은 소스가 들어있었어요~ 타코야끼를 한번에 먹지 않아 소스가 좀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통에 담아뒀습니다. 가쓰오부시를 얼른 사오려고요. 없으니 아쉬워요.

맛은 아는 타코야끼맛이고 문어가 들어가 있어 씹는 식감이 좋습니다. 전자레인지에도 돌려보고 에어프라이기에도 돌려본 결과 둘 다 맛은 있으나 전자레인지가 훨씬 흐믈거리는 식감을 주더라고요. 에어프라이기에 10분 이상 할 경우엔 겉은 바삭, 속은 촉촉으로 맛있었어요. 전 먹던 중 파같은 게 느껴져 어? 만두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소스뿌리고 가쓰오부시올리면 더 파는 타코야끼같을 것 같아요.


초콜릿은 깔끔한 단맛의 다크 초콜릿인데요. 차가운 곳에 있었더니 딱딱해서 깨물어먹기 살짝 힘들었어요. 그래도 900원대에 가격도 저렴하고 큼직한 사이즈여서 만족스럽습니다. 공장느낌 안나서 더 좋았고, 다이어트 때 한 조각씩 먹으라는 소개해 주신 분의 말이 공감이 갔어요. 근데 손을 못 멈출수 있으니 자제해야죠ㅋㅋㅋ 포장도 2겹으로 위생적이고 맘에 듭니다. 재구매의사 있음! 이상 추천드리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