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쿠텐서현점] 고쿠텐동, 장어텐동 솔직리뷰

반응형


이번에 서현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고쿠텐 서현점에 다녀왔습니다. 깔끔한 일식당느낌이 나는 고쿠텐이었어요. 텐동 좋아해서 가봤습니다.


내부가 넓은 편이었고, 깨끗했습니다. 바형식의 테이블이 많았지만 2인, 4인 테이블도 있어 넓다고 느꼈습니다. 전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이 꾸준히 들어오지만 꽉 차지는 않는 정도여서 여유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장어텐동으로 주문했는데요. 고쿠텐 기본메뉴인 고쿠텐동이랑 장어텐동의 차이는 장어밖에 없더라고요. 장어드시고 싶으시다면 장어텐동드시는 걸 추천드리지만 양에서는 차이가 없다는 점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장어텐동의 맛은... 엄청 맛있진 않았습니다. 가본 텐동집 중에서 젤 느끼한 맛이 많이 났어요. 장어는 소금치지않은 맛이었는데 그리 임팩트있진 않았고, 뼈가 있어서 좀 불편했어요.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아쉬운 부분들이 많았던 곳이었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