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대 가볼만한 곳_ 소품샵 더나인몰[THENINE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더나인몰[THENINEMALL]"
입니다.


빨간색과 하얀색으로 깔끔한 외관이에요.
소품샵인데 외부도 넓고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에이블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나 이곳의 가격이 더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서 건대 오신다면 가시길 추천드려요.


기본적인 엽서,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는 당연 있었답니다.
소품샵의 기본 캐릭터가 곰돌이 인가 보더라고요.
다양하고 귀여워서 하나씩 모두 구매하고 싶었습니다ㅎㅎ

스티커도 여러 크기로 되어 있어서 사용할 곳을 생각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듯해요.


엽서 보시면 생일에 대한 그림도 있는데
친구 생일 때 엽서에 편지를 써줘도 낭만적일 것 같아요.


요즘은 무선 이어폰과 키링이 유행이잖아요.
구매 예정이시라면 이 곳에서 구매하시면 어떠신가요~~

귀염뽀짝한 걸 좋아하신다면 취향 저격할 겁니다.
곰돌이 좋아하시면 당장 구매 각ㅋㅋㅋ


컴퓨터, 노트북과 관련된 물건들도 이쁘게 디자인되어 팔고 있어요.
노트북 파우치도 있었는데 가격이 꽤 나가서 패스~


일반 소품샵에 있는 건 거의 다 있는 듯했어요.
컵과 텀블러들도 정말 귀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답니다.


에코백!
단순하면서 귀엽네요~

정말 소품샵은 사랑입니다♡♡
나중에 가서 더 쟁여와야겠어요.
여러분도 소품샵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건대 소품샵 포스팅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