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모란 카페 추천_어썸:브루 AWESOME:Brew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모란 어썸:브루 AWESOME:Brew"
입니다.


간판에서도 느껴지나요?
전문적으로 커피를 하는 곳이에요.
다양한 원두로 향과 맛을 내는 곳입니다.


입구부터 이런 것이 있어요.
한 방울씩 떨어지는 커피를 추출을 해 사용하더라고요.


내부는 중간에서 큰 사이즈정도였어요.
한 층으로 되어 있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로 간 이유는 밖에서 봤을 때 창문이 활짝 열려있었기 태문이에요.
한 벽면 창문이 확 열려있어서 요즘 시기에 안심이 되더라고요ㅎ


디저트류는 이렇게 있었습니다.
다양하게 많이 있지는 않았지만 특색 있고 귀엽네요~

밥을 먹고 와서 패스했어요.


저는 카페모카를 주문하였는데요.
주문을 하면 원두를 선택하게 합니다.
위에 있는 4가지 중에서 고르면 돼요.
다양하게 원두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을 듯합니다.

저는 에티오피아로 선택했어요.
밝은 화사한 꽃향, 새벽 과수원의 싱그러움, 세련미를 담은 커피라고 하네요.
꽃향이 어떤 걸까 궁금해 시켜보았습니다.


 짠 창문 쪽에 앉았고 주문한 게 나왔어요.
친구는 버블티(?)를 주문했어요.

크기가 거의 라지 사이즈로 나와요.
기본으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나왔습니다.

카페모카의 맛은 아주 좋았어요!
이런 카페모카는 마셔본 적이 없는데 색다르더라고요.
어떤 점이 달랐냐면 단 정도가 달랐습니다.

깔끔하고 진한 단 맛
다른 카페는 이러지 않았는데 이 카페는 단 맛이 진해서 제 취향 저격이었어요.
에티오피아의 꽃향 덕분이었을까요?
잘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양도 많고 자리도 좋고 맛도 좋았네요~
다음에도 모란 가면 이 카페로 가야겠어요.

이상으로 모란 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