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합정맛집] 푸짐하고 건강한 한끼 샐러드 맛집추천 더 메리어(The merrier)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더메리어(The merrier)"
입니다~


저도 샐러드 식당은 처음 가보았는데 너무 좋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둑한 내부로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5테이블 정도 있었고 긴 테이블도 있었어요.


위층은 필라테스? 요가? 같은 운동하는 곳이었는데 같이 하시나 봐요.
가시면 상담받으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뉴가 많았는데 제가 샐러드 메뉴판만 찍었네요ㅎ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이렇게 크게 되어있었어요. 한 샐러드당 드레싱과 스프레드를 고를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요. 드레싱은 뿌려먹을 소스를 말하는 거고 스프레드는 빵 위에 발려져 나오는 잼? 같은 거를 말한 거더라고요.

저희는 스파이시 치킨 샐러드(로스팅 오리엔탈 드레싱과 라임 아보카도 스프레드)와 통새우 샐러드(솔청귤라임 드레싱과 단호박구마 스프레드)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샐러드인데 샐러드가 아닌 느낌!
매일 이렇게 먹어도 행복할 듯해요ㅎ


먼저 제가 시킨 스파이시 치킨 샐러드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처음엔 빵에다가 올려서 먹고 나머지는 드레싱 뿌려서 먹었어요. 닭고기가 얇게 썰려있어서 한 입 베어 먹어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간단히 저의 조합을 말씀드리자면ㅋㅋㅋ 쌈 같았어요ㅋㅋㅋ

스파이시 치킨인데 발라져 있는 양념이 고추장 불고기 같은? 맛이 났고 맵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 스프레드는 살짝 고추장 맛이ㅋㅋㅋ났고요ㅋㅋㅋ 드레싱은 파채 맛? 톡 쏘는 맛이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어서 뿌려먹지는 않았어요.

제가 고른 조합이 부득이하게 쌈 같은 맛이었나 봅니다ㅋㅋㅋ 먹으니 한 쌈 한 느낌~ 다이어트하시는데 한식 드시고 싶으면 이렇게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ㅎ

다음은 통새우 샐러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게 더 맛있었습니다! 통새우가 진짜 통통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단호박 스프레드도 달짝해서 제 입맛에 맞았어요. 솔 청귤 라임 드레싱은 상큼한 귤 드레싱이라 익숙하기도 해서 뿌려먹으면 샐러드와 잘 어울려요👍

다음에 가서 먹는다면 통새우에 아보카도 스프레드, 다른 맛 드레싱을 먹어보고 싶네요~ 샐러드라 배가 찰까 했는데 완전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현미도 있고 계란도 있고 빵도 있어서 포만감 가득이었어요~

합정에 가신다면 이런 색다른 식사 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