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계산 맛집_청계산 명가

반응형

청계산 맛집_청계산 명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계산 와서 간 식당인
"청계산 명가"
를 소개하려 합니다.

블로그들을 찾아보니 이 곳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가기로 결정했어요.

밖에 메뉴판이 크게 써져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국밥이 여러 종류있는 줄 알았는데 몇 종류 없더라고요.
아쉬웠지만 배고프니 ㄱㄱ~

외부에도 자리있으니 밖에서 드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내부의 사진입니다.
중간에서 큰 사이즈 쯤의 크기에요~

기본적으로 되어있는 식기입니다.

옆에 보니 김치종류 2개가 셀프바로 되어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에도 있으니 부족하실 때 가시면 됩니다.
저는 모르고 퍼왔다가 김치가 2접시가 되었어요..ㅋㅋㅋ

기본반찬 나오고 메인이 나왔어요~
반찬종류는 적당하고 맛도 보통적인 맛이였습니다.

샐러드 먹어보니 드레싱이 없어서 생소했어요ㅋㅋ
깍두기는 간이 쎄지않은 깍두기였고 다른 김치는 겉절이 여서 국밥과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국밥은 소고기국밥입니다.
모든 재료가 큼직투박하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고기도 적당한 크기로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일반적인 매콤한 국밥인데 등산갔다와서 그런지 넘 맛있게 느껴졌어요ㅋㅋㅋㅋ
여러분도 맛나게 드시려면 등산 갔다오세요ㅋㅋㅋ

밥은 질은편인데요.
국밥에 말아먹으면 상관없어서 괜찮았어요.

계산하면서 보니 이원일 쉐프님께서 왔다가셨나봐요~
백숙드신것 같은데 저는 못 먹었으니 여러분이 드셔보시길ㅋㅋㅋㅋ

해당 카페를 가면 할인도 해준다네요.
카페갔다가 이 곳 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후식으로 엿과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네요.
후식이 필수인 분들은 참고참고~~

이상으로 청계산 맛집인 청계산 명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