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반포대교 한강_세빛섬 다녀온 후기

반응형

반포대교 한강_세빛섬 다녀온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반포대교 세빛섬"
입니다~

세빛섬에는 처음와봤는데 아침도 이쁘고 저녁도 이쁘더라고요~

저번엔 여의도를 갔는데 거기보다 세빛섬이 더 이쁘네요ㅎㅎ

물 쪽에 있으니 후덥지근한게 조금 가셨어요ㅎ

친구가 치킨이 늦게 온다고해서 오자마자 시키고 구경했는데 예상외로 일찍와서 놀랐어요.
저희는 평일 3시쯤에 시켜서 30분? 정도 지나서 왔어요.

치킨들고 돗자리 깔 곳으로 이동했는데요.
역시 한강은 빨리가서 명당을 차지하는게 좋겠더라고요.
햇빛보다 나무밑 그늘이 좋은 거 아시죠?
평일이였는데도 그늘은 다 자리가 있었는데 한자리 있길래 얼른 자리 잡았습니다ㅎㅎ

치킨은 네네치킨 반반이랑 웨지감자, 치즈볼을 시켰어요.
음료는 편의점 복숭아 아이스티!
소스랑 무는 생각도 못했는데 있어서 반갑ㅋㅋㅋ
웨지감자는 맘스터치 감자튀김 맛이어서 너무 좋았고 길어서 더 좋았습니다ㅎㅎ

길도 너무 이쁘고 야경도 너무 이쁜 세빛섬!
아침도 이쁘지만 밤이되니 전구들이 켜지면서 더 아름다운 야경이되요~
세빛섬에는 포토죤도 많더라고요.
제가 제 모습만 왕창 찍다보니 그냥 전구들은 못 찍었지만 천사날개, 종이배모양, 반지, 달 등등 이쁜 전구모양들이 많이 있어서 신나게 찍었습니다ㅎㅎ

힘들면 안쪽에 편의점 추천이요😁
그쪽이 한강도 잘 보이고 한강앞에 테이블깔려있어서 야경구경하기 딱 좋은 곳이더라고요~

친구가 사람들이 인생라면만 먹길래 맛있는건가했는데 인생라면밖에 없었다는 사실ㅋㅋㅋㅋ
먹어보니 진라면 매운맛보다 좀 더 매웠어요.
둘이서 하나 나눠먹으니 딱 좋은 양~

차돌떡볶이는... 소스가 맛있긴한데 떡과 고기는 별로였어요.
떡은 밀가루 맛이 났고 고기는... 따로노는 느낌?
그래도 야경보면서 먹어서 그런가 맛있게 느껴졌답니다ㅎㅎㅎ

여러분도 한강가시려면 세빛섬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세빛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반응형